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재입고] 선인장레더 - 카키&레드
작성자 주식회사 아트임팩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1 12:0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7

[재입고] 선인장레더 - 카키&레드
 

안녕하세요.

패브릭큐 두번째 공지사항입니다~!


비건 레더를 기다리시는 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달드립니다.

선인장 레더 제품이 10월 중순 입고 예정입니다.


-제품명 : 선인장 레더

-컬러 : 카키 & 레드 두가지 칼라

-일자 : 2021년 10월 15일 입고 예정

-단가 : 88,000원/m (1m부터 판매)








멕시코에서 생산되는 선인장 가죽은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고, 섬유질이 풍부한 선인장으로부터 만들어진 지속가능한 소재입니다.  

재배하고 수확한 후 매년 다시 재배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 옥수수와 달리, 선인장 농장에 한 번 선인장을 심고나면 약 8년여 동안 지속됩니다.
1,0000리터의 물을 필요로 하는 일반적인 C3 식물들과 달리 선인장은 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배출하며, 비나 이슬로부터 물을 얻는 등 자연 습윤이 가능한  메커니즘을 자랑합니다.
*C3 식물: 광합성에 필요한 이산화탄소를 공기에서 직접 얻어 활용하는 식물군으로, 곡물, 귀리, 쌀, 밀, 해바라기, 유칼리툽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농장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베지 않고, 선인장을 심는 순간  해당 지역의 야생 식물군들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룹니다.
농장 내, 다 큰 선인장 잎은 잘라서 가장 이상적이고, 정확한 습도 레벨이 맞도록 햇볕에서 3일간 말리기 때문에 건조 과정에서 추가로 에너지가 소비되는 일이 없습니다. 

선인장 잎 3장으로 Desserto의 가죽 1M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선인장 자체에 흠이 가지 않도록 잎을 잘라 사용하며, 해당 선인장은 6-8개월 정도 지속적으로 재배가 가능합니다. 

Desserto의 선인장들은 USDA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를 취득하여, 비옥하고 광산물이 풍부한 멕시코의 자카테카스란 지역의 유기농 농장 시스템 속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도살과정 없이 순수 선인장으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움까지 갖춘 지속가능한 대안, 선인장 가죽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